육개장 넘나 맛있는것, 생각나네

먹자먹어|2018. 12. 5. 00:18






우리나라 음식은 정말...

너무나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개장도 맛있고 부대찌개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고, 백숙도 맛있고

치킨도 맛있고, 된장찌개도 맛있고

김치찌개, 두루치기, 불고기, 수제비

순두부찌개, 감자탕, 설렁탕,

아씌 배고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점심때 된장찌개를 먹어야겠다.

나이가 드니 한식이 최고다..

ㅋㅋㅋㅋㅋㅋ

가끔 피자나 치킨이 땡길때가 있긴하지만

확실히... 밥은 한식.....



겨울이라 더 그런가 ㅋㅋㅋㅋ

찌개류가 너무나 좋아진다 ㅋ

아 육개장 너무 맛있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