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밤만되면 식욕이 폭발하지?

먹자먹어|2018. 12. 4. 19:53

환장하겄네.. 요즘 왜이럴까나,,, 살찌려고 환장했구나 ㅋㅋㅋ 밤에 먹으면 다음날 배도 아픈데.. 뻔히 아는데 왜이렇게 먹을께 땡기냐 ㅋㅋㅋㅋㅋ 아 정말 환장하겠네 .. 요즘 빵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탄수화물 중독인가,,,,,,,,,

운동을 해야하는디.. 추워서 운동도 안하고 .. 그래서 그런가,,, 아 겁나 땡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안돼에.. 제발 참자 .... 어제처럼 또 편의점 달려가서 쳐먹을순 없지 ....... 절제하자 ,, 그만해 제발 ㅋㅋㅋ 물을 마셔 ,,, 차라리 유자차라도 마실까 .... 단게 땡기네 ...... 왜이래... 요즘 계속 피곤하기도하고,, 당뇨인가 ㅋㅋㅋㅋ 으아아아아


초코렛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