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함박스테이크 작은데 맛있어

먹자먹어|2018. 12. 3. 17:28

맛있는데 작다.

맛있는데 작다.








밥에 맛있는 김치에 양상추도 곁들여서

나름 다이어트 식이라고

챙겨 먹어본다

밥도 조금, 전부 조금 ...

이렇게 먹으니 배가 고프지 ...












말린 무화과도 보인다

나름 챙겨 먹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언제나 옳다

스테이크든 뭐든 ㅋㅋ










맛있는데 양이 너무 즉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다른것들도 맛은 있는데

양이 즉다 즉어.....

다이어트 식으로 나온건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