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아침 마카롱으로 당차게 시작

먹자먹어|2019. 2. 1. 12:04



아침부터 마카롱

먹어줘야죠


당보충 제대로 해주고 이동 ㄱㄱ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아침부터 반겨주길래

의식의 흐름대로 마카롱과 샌드위치를 사서

버스 타기전에 먹어줍니다








크,,, 케익은 안먹어봐서 모르겠.. ㅋ

마카롱은 그냥 그럭저럭

엄청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달달한 마카롱이었어요








아침이니까 간단하게,

마카롱 하나ㅡ, 샌드위치 하나

그리고  음료수 하나


사실 비싸서 하나씩만








빵이 겁나 딱딱했지만

속안은 그래도 부드러웠어요

먹기 정말 불편헀던 샌드위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에서 맞이하는 아침이니까

그냥 기분좋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은 웬만하면 음식들이 다 맛없는듯

ㅋㅋㅋㅋㅋㅋ 제기랄







건강해 보이는 쥬스

맛도 정말 건강한 맛이었어요

기억은 안나지만

매우 맛없고 건강했던 맛







버스를 타고 이동하기 위해 ~~

한여름에 갔었는데

핀란드는 날씨가 너무 뽀송뽀송하고

이제 막 가을이 시작되는 듯한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밤에는 조금 춥긴했지만,

그래도 돌아다니기 완전 좋았음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