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떡 초코모찌 가성비 과연

먹자먹어|2019. 2. 7. 13:50




착한떡 초코모찌

맛이 굉장히 진하네요!


그런데 사이즈가 큰 편은 아니예요

그렇다고 엄청 작은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2천원 넘게 주고

내돈주고 사먹고 싶진 않은,,,;ㅋㅋㅋㅋ

맛은 물론 있어요 ㅋㅋㅋ


그치만 가격이 너무,, 너무 과하네욬









요즘 떡값이나,, 디저트 값이나

장난이 아닌것 같아요


뭐 물가는 이렇게 다 뽝뽝 오르는데

버는돈은 그대로니~~


착한떡 초코모찌 진하고 맛있어요~

녹차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초코와 떡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한번 사 먹어봤으니...

이제 끝...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