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가정식 진짜 집에서 이렇게먹나?

먹자먹어|2019. 2. 1. 14:59



핀란드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핀란드 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 식당이다보니...

음,, 그럼 우리나라 기사식당 같은,,, 곳일까요?


옛날부터 핀란드 가정식으로 먹은 음식들을

판다고해서 점심을 여기서 먹기로..!







접시에 원하는 샐러드를 담구요,

계산대에가서 주문과 계산을 했던것 같아요


핀란드 가정식 어떤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되고 ~~








핀란드 가정식이라고 해서

샐러드가 뭐 특별한건 없구요

우리도 집에서 먹는

그냥그런 보통의 샐로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으깬감자와 미트볼


미트볼은 그냥 미트볼,,,

막 맛있는 미트볼은 아니고,,

그냥 고기 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

빵은 먹고싶은만큼 가져오면 되는듯

샐러드에 포함이 된것 같아요 ㅋ



항상 먹으면서 느끼지만

아,, 우리나라 음식이 짱이구나,,,

김치찌개 먹고싶다,

부대찌개 먹고싶다,

된장국 먹고싶다,

라면 먹고싶다 연발

우리나라 음식 맛에 길들여져서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호떡 떡볶이 치킨 비빔면 불고기 삼겹살

짜장면 이런거 다른나라는 없자나,,,,,,

여기는 간식도 종류가 별로 없더라구요....


돈많으면 한국사는게 정말

최고인듯합니다.










이건 으깬 감자와 연어 스테이크 !!

핀란드나 스웨덴에서 먹었던 음식들

정말 다 별로였는데

연어 스테이크는 전체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그냥 굽는것이니,, 맛이 없을 수 없을듯 ㅋㅋㅋ

일단 연어 양이 진짜 많아서 좋았던!!!!!










음료수는 맥주만 하나 추가

북유럽 진짜 살인 물가더라구요..

음료수도 다 너무 비싸고,,,;;



저렇게 핀란드 가정식 2인분에

맥주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우리나라돈으로 6만원 정도 나온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란드 여행갈때

비빔면이랑 봉지라면, 고추참치캔 몇개 가져갔었는데

ㅇ안가져갔으면 진짜 큰일날뻔...

혹시 북유럽 여행가시면,,

챙겨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촌쓰러운거 아닙니다.

일단 배는 잘 채워야죠.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