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저녁식단 곤약우동 + 양쌈볼 든든하게

먹자먹어|2019. 2. 15. 17:24




오늘은 너로 정했닷

요즘 저녁을 무조건 6시 이전에 먹고 있어요

최대한,, ㅋ

빠를떄에는 5시 이전에 먹기도 하는데

오늘은 이래저래 하다보니

벌써 5시가 넘었네요

다행히 6시가 되려면 아직 남았으니

얼른 저녁을 !! 

다이어트 저녁식단 먹으면서 포스팅을ㅋㅋㅋ







곤약이면 보리우동은

국물까지 다 마셔도 28 칼로리!!

굉장히 낮죠 ㅋㅋ

가끔 국물 땡기고 그럴떄 먹으면

완전 딱이라는,,!!


오늘 마침 눈도 오고 ~

뜨근한 국물이 생각나서

보리우동으로 결정




뜨거운물만 끓여서 부으면 되는거라

간편하고 좋아요!

이것만 먹기엔 조금 허전할것 같아서

양쌈볼 한팩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린다음

곤약우동에 퐁당퐁당


다이어트 저녁식단 행복합니다 ㅋㅋ







양쌈볼 다섯개에 100칼로리 조금 넘어요

백 십 몇칼로리였던것 같은데 ㅋ


곤약 우동이랑 양쌈볼 5개(양배추 닭가슴살)

다 먹어도 150 칼로리도 안된다는...


이렇게 먹으면 맛도 좋고

포만감도 있고

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 아주 끝짱이예요 ㅋㅋㅋ




단, 이렇게만 먹으면 단백질이 부족하기 떄문에

저녁에 운동을 하기 위해서~

다 먹은 다음에 이 국물에다가

계란을 1~2개 풀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맛있는 계란찜 완성

단백질도 챙기고 배더 더 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는것 같지만,

칼로리 따지면 얼마 되지 않고

그리고 5~6시 사이에 저녁 다 먹고

내일 오전 10~11시 까지는 아얘 안먹기 때문에

살이 빠지더라구요 ㅋㅋㅋㅋ








배고픈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

가능한 5시 이전에 다 먹고

공복을 16~18시간 정도 유지한 다음

또 배부르게 아점 먹고, 간식 먹고 

5시에 저녁 먹으면

정말 힘 하나도 안들이고

다이어트 & 유지를 할 수 있어요


쉽게 말해 걍

간헐적 단식인거죠 ㅋㅋㅋ


아점으로는 그냥 일반 식을 먹어요

양을 적게 먹지도 않고

그냥 먹고싶은대로 다 먹음 ㅋ




그리고 중간에 괜히 헛배고픔 올때

간식도 먹구요

빵을 먹을때도 있고

과일이나 고구마 말랭이 초콜릿 등등

걍 먹고싶은거 먹어요 ㅋ

그리고 저녁5시에 또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도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운동하는날엔 좀더 빠지구요!

밤에만 안먹어도 선방 하는듯!

전에는 다이어트 저녁식단 뿐 아니라

아침 점심 저녁식단

예전에는 진짜 엄청 절식하고

가려서 먹고 그랬는데...

오래 못하겠더라구요 ㅋ

지금 이방법이 완전 딱임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