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두리안 냄새 작렬 산림파괴 까지

먹자먹어|2019. 2. 9. 22:37



중국여행 갔다가 처음 먹어봤던

두리안이예요


실물로 보는것도 처음이었고

이런 과일이 있다는것도 처음 알았던..

중국 갔을떄가 벌써 4~5년 전이니.. ㅋ


저렇게 있을때는 잘 모르는데

까면 냄새 장난 아님....

두리안 냄새가 심해서

호텔같은곳에는 못가지고 들어가는곳이

많다고 하네욬ㅋㅋㅋ









두리안 구매를 하면

먹기 좋게 까주시더라구요


두리안 냄새 진짜 장난 아님

피곤할때 두리안 냄새 맡으면

진짜 승질 폭발함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은 달달해서 반전...

근데 저는 막 엄청 맛있진 않더라구요

좋아 하는 사람은 좋아한다던데.. ㅋ










두리안이 동남아에서

과일의 왕이라고 불린다고해요


중국사람들이 두리안을 워낙 좋아해서

말레이시아 두리안 수출이 엄청 늘었다고해요

중국으로 보내는 양을 충당하기 위해서

말레이시아에서는 재배지를 대규모로 늘리는 바람에


산림이 파괴되고

호랑이나 코끼리 등의 서식지가 많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얼마전엔 중국에서 아보카도를 많이 먹어서

아보카도 때문에 산림이 파괴됐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_-;;;

중국에서 좋아하면

다 파괴되나봄......;;;;;







말레이시아 정부에서

두리안 재배를 위해서

보호구역마저 허용하는 바람에

산림파괴가 꽤나 심각한가봅니다


그렇게 맛있나...

저는 입맛에 안맞던데... ㅋ


차라리 파인애플을 먹고 싶었는데

중국에 왔으니 두리안 먹으라고 해서

두리안 먹었었어요 -_ㅠㅠ


냄새 진짜.. 아오....

아,, 근데 망고는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달고 싸고 맛있었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