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신부전 보양식 & 병아리콩 간식 잘먹네!

라이프|2018. 11. 29. 22:28

아파서 입맛이 없다고는 하는데..

근데 완전 없지는 않은녀석,,,,

맛있는것만 골라서 먹으려고 하네요








황태 염분빼서 끓이고

두부 넣고

누룽지 넣고

계란 풀고

부드럽게 으깨서

강아지 보양식 만들긔


강아지 신부전 사료좀 넣어서 줬더니

어제는 사료를 그래도 잘먹더니

오늘은 아얘 안먹으려 하네요 ㅋ

사료만 빼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얄미워 ㅋㅋㅋㅋㅋ


그래서 두번째 급여할때는

사료를 갈아서

국에 완전 말아서 줬더니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동물성 단백질은

섭취하면 안되니

건강에 좋은 병아리콩을 간식으로 조금

줬더니 겁나 잘먹네요

고소하니 맛있나봄 ㅋㅋㅋ


병아리콩 강아지 한테 줘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아주 부드럽게 잘 삶아서~


병아리콩 삶을때

6시간이나 반나절 물에 담궈서

불리라고 하던데

저는 거의 하루종일 불려놨네요

오전에 불려놓고

다음날 오전에 끓임 ㅋㅋ










끓이는건 20분 정도만

약한 불로 끓이면 되서 금방~


강아지 신부전에 서리태도 좋다고하던데,

집에 병아리콩이 아직 많아서

일단 이걸로 간식 조금씩 주다가

나중에 서리태를 사서 먹여야겠어요


이렇게 지극정성인데 ..

제발 가리지좀 말아라.......

그래도 먹는게 어디냐만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