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전 강아지 사료 정말 안먹어요 대체하려면!?

라이프|2018. 11. 28. 16:15

단백질 함량이 낮은 사료를 먹여야 하는데..

안그래도 없는 입맛에다가,, 냄새까지 마음에 안드는지

강아지 신부전 사료 입에 대지도 않네요

단백질을 빼고 만든사료인데... 이걸 먹어야 소화에 좀 도움이 될텐데 말이죠.


지금은 빈혈도 심해서

일단 빈혈수치를 바로잡기 위해서

단백질 함량 따지지 않고 일반식을 급여하고 있어요

일단 기력부터 끌어올려야 해서


일반 사료도 안먹으려고 해서

습식사료 (캔사료) 에 약타서 주는데, 

없어서 못먹던 캔사료인데.. 이것마저 잘 먹진 못하네요

에구..



그래서 이따 마트가서

황태랑 계란, 두부좀 사다 놓으려구요

강아지 신부전 관리 할때

동물성단백질을 못먹이니

식물성 단백질로 관리를 해주는것도 좋다고해요

두부, 검은콩 같은걸로 대체 해주면 좋다고하네요!



일반 건사료는 소화를 잘 못시켜서

아르르 쮸르도 추가로 주문했네요

소화하는데 도움되 되고


강아지 신부전은 수분섭취도 잘 해줘야하는데,

물 자체를 잘 안마시려고해서

물 잘 안마시는 강아지, 요로계 질병 예방에 좋은 쮸르도 있길래

그것도 시켰네요 ㅋ

이녀석 식대랑 병원비가

제 식비, 생활비보다 몇배로 더 들어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건강하게 잘 살아갈 수 있다면.. 어쩔 수 없죠.. 

열심히 일할께.... ㅋ




강아지 신부전 때문에 사료를 잘 안먹는다면,,

갈아서 황태국이나 고구마 같은거에 섞어주면 좀 먹더라구요

신부전에 걸리면 음식 냄새 자체를 싫어하게 되서

그렇게라도 먹여야 할것 같아요

우리도 반찬이랑 같이 밥 먹으니,,

좋게 좋게 생각해야죠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