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리는 방콕 길거리 식당에서

라이프|2018. 12. 6. 18:55



여행가서 비를 만나는것도 꽤나 재밌는일인듯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해서

잠깐 쉬었다 갈까 ~~ 

마치 배도 고파서

그냥 눈앞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버림







떙모반은 언제나 한잔 시원하게 ~~

방콕 여행중 제일 마음에 든건 역시

음식 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다 필요없다.

맛있는 음식 싸게 먹을 수 있는게 최고











맛있는 볶음밥도 쓱쓱 먹어주고

맛있을까? 맛없을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지만 맛있다는게 함정


길거리에서 사먹는 음식들 대부분 맛있었던 방콕

개좋아


매연만 아니면 또 가고싶은데...

공기가 진짜 세상 더러워서

돌아다니는 내내 머리가 다 아플 정도

오토바이가 많아서 그런가,,,;;;









여기는 어디였는지 모르겠다.

그냥 막 걸어다니다가 간곳인데..

좀 후미진곳인데


여행객들이 동양인보다 서양인들이

많이 보이던 곳


배낭여행온 서양인들이 많이 보이더라

주변에 저렴한 숙소도 좀 있는것 같고..

일단 음식들이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았다


역시,, 우리나라 블로그에 올라온 유명한곳들보다

이런곳이 더 맛있다

여행가서 블로그에 나와있는곳 찾아갔다가

진짜,, 말도 안되게 맛대가리 없는곳도 많았고

불친절하거나 비싼곳도 많아서


이젠 절대 음식점 갈때

블로그 안봄,, ㅋㅋㅋㅋㅋㅋ

물론 진짜 맛있는곳도 있긴 하겠지만,,,

대부분 광고라는걸,,, 알면서도 가게 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심한곳이 많더라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