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여행 하늘조차 핀란드 스럽다

라이프|2018. 12. 6. 23:40



얼핏보면 우리나라 시골 풍경같기도 하지만 ㅋㅋㅋㅋ

엄청 넓고 중간중간 작은 호수도 겁나게 많았던 곳


핀란드 여행하면서 진짜

이때 기분이 너무 좋았다


버스타고 1시간 정도 이동을 하는데

풍경들이 예술이었던 -_ㅠ







뭘 심어논건지 모르지만,

이뻤지 ㅋ


구름도 끝내주고 ..

여행 내내 날씨는 왜그리도 좋은지.. 크으...


버스안에서 음악들으면서 여유롭게

이동해서 구경하고 ~ 걷고 ~~




하늘조차 뭔가 핀란드 스러웠던 곳 ㅋㅋㅋ

핀란드 여행 진짜 최고였는데...

과연 한번더 갈 수 있을까 ㅋ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오로라 보러 가고싶드아 !~~~

여름에 갔으니.. 겨울에,, 도전!!!!!!!!









경루엔 정말,, 얼마나 추울지

상상도 안되지만,

그래도 가보고 싶다


ㅋㅋㅋㅋ


핀란드 여행 진짜

너무나도 잘한 선택이었던것 같다능









다시 볼수 있을까나

저 하늘 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