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없는 하늘 언제보나

라이프|2019. 2. 2. 10:28



새파란 하늘 본지가 언젠지..!!

요즘은 거의 매일이 나쁨~최악이네요


그러다 중간중간 아주 가끔

보통이 뜨는듯..









저번 유럽여행에서 제일 좋았던건

'날씨'였던것 같아요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너무너무 쾌청해서

죽을것(?) 같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저렇게 맑고 파란 하늘을 본지가 언젠지 모르겠...

올 봄, 여름, 가을에는 좀

맑고 깨끗한 공기를 누리고 싶은데 ㅠㅠ









사람이 공기가 좋은곳에서 살아야

훨씬 건강해지는데 말이죠


공기가 안좋으니

안좋은 질병들이 더 생기는듯해요







미세먼지 없는 하늘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 ㅠㅠ


크,, 또 놀러가고싶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