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여행 어딘지 기억안남

라이프|2019. 2. 9. 13:56




중국에 사는 분 차 타고

갔던 곳이라 어딘지 기억도 안남.....

어떻게 갔었는지도 모르겠고,, ㅋㅋ


여기 기념품 살만한것들이 많기도 했고

또 저렴하기도 했고

질도 꽤나 다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노점상이 아니라 가게 안에서 파는

꽤 질 좋아 보이는 기념품들도

깎아 달라면 깎아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세트로 되어있는걸 섞어서

난 이거랑 이거랑 섞어서 바꿔 가져가고 싶다고 하니

흔쾌히 O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찔러보면 뭐든 다 통한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세트를 바꿔서까지 판매 하다니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안깎아 주는곳도 있어요

여기서는 안그랬지만

다른 또 유명하고 꽤 큰 상점가에 갔는데

외국인이랑 중국 상인 분이랑

영어로 싸우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깎아 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가게 마다 좀 다른듯










중국에서 음식들은

딱히 맛있게 먹지 못했어요

이떄만해도 입맛이 초딩입맛이었던터라,,


요즘은 이것저것 잘 먹는데..

한번더 가면 잘 먹을 자신 있음.. ㅋ

올해 중국 여행 계획이 있긴 한데..

과연 가게 될지 어떨지 정확히 모르지만

한번더 갔다오고 싶네요 ㅋ











여행가서 기념품 구경하는것도 재밌긴한데

짐이 많아지면 귀찮아서,,,

그냥 작은거 몇가지만 사오는게 제일 좋은듯해요


여행은 등에 배낭 하나 매고 돌아다니는걸 좋아해서,,

짐이 많아지면 그떄부터 불편 ㅠㅠ


산티아고에 꼭 가보고싶은데...

언제쯤 가볼 수 있을라나요














맛이 없었던걸로 기억..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