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점빼고 세수 하기, 듀오덤 사용법

라이프|2019. 4. 25. 13:04




계속 빼야지 빼야지 생각만하다가

드디어 얼굴에 점을 빼고 왔습죠....!!


옅어서 막 잘 보이는건 아니지만

엄지손톱만한 점이 있고,

또 일반적인 작은 점이 몇개 있어서

집근처 병 원에서 총 5개를 뺐는데요


어디로 갈까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처음 알았는데,,,

피 부과들이 화, 수, 목 중에 휴무일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가려는데 못가고

집근처로 감 ㅋㅋㅋㅋㅋ

꼭 미리 전화해보셔야 할듯

그리고 아무 생각없이 썬크림을 다 바른 상태에서

점 빼러 갔다가,,, 집에와서 아차 싶었음...




얼굴 점빼고 세수를 하려는데...

썬크림이 잘 지워지지 않아

클렌징 오일로 씻어야 하는데

점 뺀  곳에 물이 닿으면 안된다고,,,,,


그래서 거울보면서 오일로 최대한 안묻게 문지른 후

수건에 물을 적셔서 구석구석 닦아 냈어요!


얼굴 점빼고 3일동안은 물이 닿으면 안된다고하니..

3일동안은 수건에 물을 묻혀서 씻어야 할것 같네요

그리고 햇빛도 보면 안된다네요

안그럼 색소침착이 일어날수도 있고

흉이 질수 있다고... ㄷㄷㄷ


좀 젊을때 뺏으면 재생도 잘 됐을것 같은뎈ㅋㅋㅋ

점은,, 미리미리 뺍시다....


일단 눈에 띄는 것들만 뺏는데

이거 재생되는거 상황봐서

겨울쯤에 작은것들 한번 더 빼야겠어요

암튼, 얼굴 점빼고 세수 하는것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듀오덤 붙이시고, 그 주변으로 살살 물수건으로 닦아주세요!


문제는,, 머리 감는것...







얼굴 점빼고 듀어덤 사용법


점을 빼고 난 후

약국에서 듀오덤을 구 매하실텐데요

듀오덤은 하루에 1~2회 교체하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최장 7일까지 붙일수도 있다고해요

하루에 너무 자주 가는것도 오히려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적어도 6~12시간 을 주기로

교체를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1일 2회 정도 교체하는것이 좋다고 하니

12시간을 주기로 바꾸면 되겠네요!



그리고 사용법에 보면

듀오뎀 크기는 상처보다 3cm 크게 하라고 하는데..?

병 원에서는 진짜 코딱지 만하게 붙여주던데

아낄라고 그러는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지금 사용법을 보니 그렇게 써있더라구요..

지금 붙여논건 한 1센치 정도 사이즈 되게끔 붙였는데

밤에 교체 할때

3센치 정도로 크게 잘라서 붙여야겠..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오래 사용할건 아니니까

아끼지 말고 팍팍 써야겠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