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분할 이혼상담 받고 옴 & 위례 텐노트 청귤에이드

라이프|2019. 4. 1. 16:01

동부지검근처 중국집..이름이 뭐였더라,,-_ㅠ

 

 

 

먼저.. 저는 미혼입니닼ㅋㅋ

이혼상담은 제가 받은건 아니구

아는 언니때문에 같이 상담 받으러 다녀옴 ;;

몇년째 같이 공방다니면서 겁나 친해진 언니가 있어요

 

이래저래 문제가 많아서

이혼을 하네마네 1년을 넘게 울ㅇ고불고 질질짜더니

결국 이혼소송까지 생각을 하길래

상담 받으러 같이 다녀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도 안한 처자를...

이혼상담 하는데 데려가다니.....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는 결혼에 대한 생각과 환상이 1도 없기 때문에

신기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해서 따라갔다왔어요

혼자 가기 좀 뻘쭘하다고해서

늘상 같이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했어서

옆에서 그냥 앉아만 있어라도 주려고 다녀오면서

이것저것 엄청 얻어 먹었네요

 

 

 

 

송파 법률사무소 문정동 법률사무소 이혼 변호사 등등

겁나 검색해서 같이 알아봤는데

엄청 많더라구요 ;;;

진짜 이혼하는 커플이 많은가봐요

제 주변에도 벌써 몇팀이 있다능

그러게 왜 결혼을 해썽.... 나처럼 걍 혼자 살라규 헿

 

암튼, 어딜 가야하는지 감이 안와서

이래저래 막 검색해보다가 한군데 정해서 전화 예약 상담하고

다음날 같이 갔다왔어요 ㅋ

법률사무소는 태어나서 처음 방문해봐서 나름 긴장했는데

ㅋㅋㅋㅋ

변호사분들이 이혼상담 되게 편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옆에 딸려갔다가 궁금한거 있어서

저도 잠깐 다른 질문 두개정도 하고...ㅋ

 

확실히 아이가 있다보니

재산분할이랑 양육권, 양육비?

이런부분이 많이 걸리는것 같더라구요

확실하게 해야 나중에 아쉬울일 없다고..!!

양육비를 안주려고 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대요 ㄱㅅㄲ들...;;;;

옆에서 이혼상담 설명 듣고 있는데

뭔가 드라마 보는 기분 헿

물론 본인은 많이 답답하고 속상하겠죠 -_ㅠ

그래도 문정동에 있는 법률사무소에서 상담 잘 받고 나와서

궁금한것도 많이 해결되고 훨씬 표정이 가벼워 보이더라구요

 

 

 

 

 

 

 

 

집근처 가끔가는 텐노트 (위례 까페거리에 있어용)

들러서 청귤에이드 때려주면서

또 탈탈탈탈 털어주구요

 

"야 이색깔 신록이야 !!!!!! 운명이다!!!"

이런 주접 떨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혼 상담 받은곳 이름이 법률사무소 신록 이었거든욬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맛있어요

혹시 위례신도시 사시면 꼭 가보세욬

쌍콤하고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음 캬

앙버터는,, 그냥저냥

그리고 저 거품이 진짜 부드러움 -_ㅠ

 

암튼, 언니랑 같이 문정동에서 재산분할 이혼상담 받고오니

뭔가 제가 이혼하는 사람같은 느낌이 들었어욬ㅋ

그만큼 자세하게 설명해주기도 하시고

뭔가 변호사분들이 되게 멋있었음 ㅋㅋㅋㅋㅋ

대표 변호사분들이 직접 상담을 해주신다고해서 갔는데

 

제가 알기론 다른곳은 그 사무장?

변호사가 아닌 분이 상담을 하는 경우도 꽤 많다고 하더라구요

 

변호사분이 직접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니까

확실히 이해도 잘 가고 믿음직하더라구요

나도 공부좀 열심히 할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끝날 줄 알았던 일정은...

저녁에 일산에서 연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쓰러질것 같은 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일산와서 까페를 올껄.. 했지만

위례 텐노트 청귤은 가끔 먹어줘야하니까요

 

코스트코가서 아이스크림 사먹어주구요

이것저것 장 보구요

일산에 아는 언니 또 만나서

변호사분들이랑 했던 이혼상담 재산분할 후기 털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혼 생각 있으면 여기서 상담 받아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이혼상담 권장녀됨 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계속 후기 터느라 정신없을듯 ㅋㅋㅋ

 

 

 

 

 

 

 

누워서 쉬고 싶었지만,

언니가 너무 열성적으로 얘기해서 차마 막을 수 없었어요

곧 소송 준비 할것 같은데

잘 해결이 되길 바라며.. ㅋ 화이팅

 

이혼상담 재산분할 문정동이나 위례신도시 쪽에 계시면

법률사무소 신록에서 상담받아보세요 ㅋㅋㅋ

이건 지도 삽입이 안되능가...

암튼 여기였어요

이혼상담 받고 텐노트 가서 시원하게 청귤에이드 마면서

2차로 탈탈 터는것 잊지 마시구여 ㅋㅋㅋ

(텐노트랑 일절 관계없는 사람임 그냥 존맛탱임)

 

 

 

 

오늘도 저는 생각해봅니다.

결혼 안하길 잘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