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가을 가디건 코디 / 역시 가을엔!!

생활정보|2019. 8. 28. 15:22


가을은,, 디건 입어야 하는 계절

어머니 가디건을 들이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가디건을 굉장히 좋아해서

가을이 되기만을 아주 절절히 기다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덜 추워서 입을수는 없지만,,,

조금만ㄷㅓ 기다리면

주구장창 입을 수 있겠네요 !!!!!!!


가디건


드로우핏


깔끔한 오버핏의 가디건이죠

곤색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요색깔이 맘에 드네요!!





호피무늬 가디건


에잇세컨즈


전부터 이런 호피무늬 가디건 사고싶었는뎈ㅋㅋ

무늬가 너무 과하지도 않고 색깔도 그렇고 딱 맘에 드네요

무난하면서도 살짝 튀는거 하나쯤은 있어야죠




루즈핏 가디건


니티드


딱 기본의 오버핏 가디건

가디건은 계속 욕심나는....

이런 루즈한건 반바지랑 입었을때 더 이쁜듯





깔끔한 가디건


미나브


깔끔하게 잘나오는것 같아요

귀여운 느낌도 있고 따듯해보이기도 하고 ~

캐쥬얼하게도 입기 좋고

회사 다닐때도 입기 좋을듯 !





남자 가디건


미나브


위에것과 같은 디자인인데

색이 너무 이쁘네요

사진상으로 이런건지.. 실제로 보면 더 진하려나요

딱 이색이면 완전 이쁠듯 !!!





가을 가디건



드로우핏


라운드넥이 싫다면 비슷한 색의 Y 오버핏으로..!!

아 이것도 이쁘네요

가을은 정말,, 가디건의 계절인듯 ㄷㄷㄷ


가디건은 크게 입어도 예뻐서

남자 가디건이라도

여자가 입어도 좋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