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스콧 국적 결혼 혼혈 남편 / 입덕해벌임

연예/해외|2019. 7. 8. 17:52


영화 알라딘에서 아주 제대로 눈도장을 찍어주신 나오미 스콧 

알아보니 아이고야,, 이제 겨우 26살 .... 어리네요.. 매우 어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혼을 했다니 !!!! 무려 21살에 축구선수와 결혼을 했었네요 !!!


그리고 인도 / 영국 혼혈이라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묘한 매력이 철철




알라딘 나오미 스콧



얼굴이 자스민역에 아주 찰떡인듯.. 무려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자스민 역을 맡을 수 있었다고해요  ㄷㄷㄷ 근데 진짜 나오미 스콧. .. 평상시 사진보다 알라딘 자스민 공주 옷이랑 분위기가 훨씬 잘 어울리는듯 ㅋㅋㅋㅋㅋㅋㅋ




자스민 공주



자스민을 연기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다는






알라딘 자스민





노래도 직접 불렀다고하네요 노래까지 잘 함 앨범을 내기도 했었다고 하니.. ㄷㄷ

나오미 스콧 국적은 영국 이라고 하네요! (1993년 5월 6일 영국 런던 하운즐로) 풀네임은 나오미 그레이스 스콧. 이름도 멋지네요





나오미 스콧 자스민 알라딘




우리나라에선 알라딘으로 아주 제대로 얼굴을 알렸네요 !! 크흐~~~ 그리고 조만간 개봉 예정인 미녀삼총사 새로운 시리즈에도 나오미 스콧이 나온다고 합니다!!

미녀삼총사 영화 정말 좋아했었는뎈ㅋ 어떻게 새롭게 태어날지 기대가 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도 출연한다는데.. 으헹헹





나오미 스콧




나오미 스콧 남편은 교회에서 만나 4년간 연예를 하다가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프리 축구 선수라고해요 그리고 부부가 함께 음악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한다는데요, 다방면으로 여러가지 일을 하네요 부럽다





나오미 스콧 국적





나오미 스콧 영화




나오미 스콧 혼혈




나오미 스콧 결혼






나오미 스콧 국적




자스민 공주





자스민공주 이미지가 진짜 너무 잘어울려서 ㅋㅋㅋㅋ 다른 영화에서는 어떻게 보여질지 궁금하네요 미녀삼총사가 나오면.. 제대로 알게 될듯 ㅋ





나오미 스콧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