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디즈니 공주 실사판 /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확정 ?!

영화|2019. 7. 8. 15:48



최근에 디즈니 공주 실사판으로 인어공주 에리얼 역으로 할리베일리가 확정 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동안 디즈니에서 나왔던 역대 디즈니 공주 실사판 배우들을 모아봤어요!


개인적으로 엠마왓슨이 연길한 벨이 너무 좋았었는데, 이땐 야수에서 왕자가 된 남주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 ㅋ 암튼, 역대 디즈니 공주 실사판  ~~




디즈니 공주 실사판 오로라


오로라 - 엘르 패닝 (말레피센트 2014)

우리나라에서는 말레피센트 보다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로 더 잘 알려져있는 동화죠!! 물레 바늘에 찔려 잠이 든다는... 그 내용!!





말레피센트 실사판


말레피센트 - 안젤리나 졸리 (2014)

공주는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진짜 찰떡이었던 안젤리나 졸리.. 연기를 졸리 잘하는건지, 역을 졸리 잘 따내는건지 진짜 찰떡영화만 찍는듯해요.





신데렐라 실사판


신데렐라 - 릴리 제임스 (2015)

이건 사실 영화 안봄 ㅋㅋㅋㅋㅋㅋ 딱히 신데렐라는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요 ㅋㅋ





디즈니 공주 실사판


벨 - 엠마 왓슨 (미녀와 야수 2017)

벨이 부르는 노래가 너무 좋았었던 ㅋ 해리포터 이후 두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배역이예요 





알라딘 나오미 스콧


자스민 - 나오미 스콧 (알라딘 2019)

첨엔 어 음? 뭐지? 살짝 그랬는데, 조녜로움... 볼수록 완전 매력 철철철 난리도 아님. 아 되게 닮은 배우가 있었던것 같은데... 누구지...  암튼, 이번 알라딘 영화때문에 나오미 스콧 배우에게 입덕한 사람들이 많다고 ㅋㅋㅋㅋㅋㅋ 알라딘 실사판 진짜 잘 만들었다 ㅋㅋㅋㅋㅋ 지니 역할을 맡은 윌 스미스가 혼자 50%는 먹고 들어간듯 하기도 ㅋㅋㅋ 





뮬란 실사판 유역비


뮬란 - 유역비 (2020 예정)


뮬란 역으로 확정 된 유역비는 5개 대륙에서 1000대 1을 뚫고 주연으로 확정이 되었다고하네요!! 유역비와 함께 이연결, 공리, 견자단 등이 출연한다고 하는데,, 완전 기대 됨...  

옛날에 이연결 영화를 참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어공주 실사판


그리고 인어공주 실시판..


에리얼 - 할리 베일리 (인어공주)


뮬란-유역비와 함께 에리얼-할리 베일리 캐스팅을 가지고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고하네요~ 뮬란은 유역비의 연기력(표정연기) 가 어떨지 목소리를 높이고 있고,, 게다가 뮬란의 대표적인 OST라고 할 수 있는 'Reflection' 곡이 빠진다고 하네요!!!!!!! ㅠㅠㅠㅠ 말도 안되지 않나요... 이 노래 때문에 뮬란이 유명해진것도 한몫하는데......


그리고 인어공주 에리얼은 백인의 원래 이미지와는 다르게 흑인을 캐스팅한것! 원작과는 너무 다르다 / 인종차별하지 말라 / 다양한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고하니..


일단 2020년에 개봉할 뮬란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음.. 인어공주 ... 음.. 아멀라


댓글()